지구촌사랑이 후원하는 축제! 제1회 글로벌태권도선교연맹 총재기 태권도대회 성공적인 개최!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5-04-07 21:26본문
지난 4월 5일, 글로벌태권도선교연맹(총재 이재희 목사)이 주최한 제 1회 GTMF 총재기 생활체육태권도대회가 (구)경찰대학교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뜨거운 열정이 가득했던 이날 대회는 700여명의 선수들의 열띤 경기와 가족들의 응원으로 가득 차있었고 하나의 축제처럼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의 핵심목표는 대한민국의 전통무예인 태권도를 통해 국민의 정신적 건강 및 신체적 건강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과 청년들의 삶에 올바른 가치관과 신앙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대회가 이러한 목표에 맞추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700여명의 참가 선수들과 관람객들 모두에게 의미있는 시간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구촌사랑의 워십댄스팀이 선보인 열정적인 무대와 가수 '마커스강'의 깊은 울림이 담긴 찬양 공연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렸습니다.
700여명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메달이 수여되었고 뛰어난 성과를 거둔 선수들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어 대회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였습니다.
이재희 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태권도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닌 바른 인성과 강인한 정신을 기르는 수련 과정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믿음의 공동체 안에서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라고 전하며 참가자들에게 도전과 성장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전갑길 국기원 이사장(GTMF 상임고문) 또한 축사를 통해 대회 관계자들과 선수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태권도는 인내, 절제, 예의를 배우는 세계적인 스포츠로 성장했습니다.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과 세계화를 향한 큰 발걸음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제 1회 GTMF 총재기 생활체육태권도대회는 많은 이들의 참여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가한 모든 선수들의 희망찬 앞날과 글로벌태권도선교연맹(GTMF 총재 이재희 목사)의 행보에 더욱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